옵션 상인 백만장 자


백만장 자 옵션 트레이더의 상위 5 개 자질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백만장자를 깨우십시오. 전문 옵션 트레이더 및 헤지 펀드 매니저로서 10 년 이상이 지난 지금 전 세계의 많은 옵션 트레이더를 아는 영광을 얻었습니다. 물론 수천 명의 파산자 옵션 거래자의 실수로부터 배우는 기회였습니다. 감히 다루지 않았던 위대하고 용감한 옵션 거래자들이 전에는 남성이 없었던 곳과 개인 옵션 거래 경험을 통해 나는 정말로 거기에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수익성이 높은 백만장 자 옵션 거래자와 완전히 파생 된 옵션 거래자가 사용하는 방법의 많은 차이 두 가지 종류의 옵션 거래자는 기본 자산의 방향에 대한 그들의 의견에 따라 적절한 옵션 전략을 사용했습니다. 대부분의 옵션 거래자는 동일한 기본 자산이지만 극적으로 다른 결과를 보였습니다. 나는 그것이 올바른 분석과 완벽한 것 이상을 필요로한다는 것을 천천히 이해했습니다. 백만장 자 옵션 트레이더로 만들기위한 옵션 전략 실행 그것은 다른 종류의 사람을 필요로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서 자연적으로 발견되지 않는 자질과 평범한 사람과는 매우 다르게 행동하는 사람들의 품종을 취합니다. 실제 백만장 자 옵션 트레이더의 5 가지 뛰어난 자질. 이익을 높이는 동안, 옵션 거래는 기본 자산에 대한 모든 작은 채권의 효과를 크게 증폭합니다. 주식 가격의 작고 무해한 휩쓸음처럼 보이는 것이 가격에 지진처럼 보일 것입니다 그것의 선택권 whipsaws 때문에 많은 돈을 아주 빨리 잃는 얼굴에, 백만장 자 선택권 상인은 무역 가치가 밝히는 무엇이든 상관없이 차가워 진 향수 및 평온에 남아있다 너무 많은 선택권 상인은 구제하고 즉시에 그들의 돈의 50 60를 잃는다 그런 휩쓸기에, 그러한 압력에 직면하여 시원하게 머물 수는 없기 때문에 모두 나는 나의 옵션 거래 학생 중 한 명과 함께 주식의 콜 옵션을 거래했다. 2006 년 중반에 그 특별한 주식은 우리 입장의 가치에서 즉시 50을 얻은 신속하고 깊은 채찍에 들어갔다 나의 옵션 무역 학생은 거의 미쳤다. 그것이 매우 가까이에 있었을 때 그 위치는 그 whipsaw 직후에 나를 위해 약 40의 이익을 만들기 위해 계속되었다 같은 무역, 같은 의견, 다른 결과. 주식 시장은 당신이 단순히 돈을 인출하려고하는 자동 텔러 기계가 아닙니다 at will 아니오 주식 시장은 바다와 같고 우리 모두는 옵션 거래자가 선원입니다 모든 베테랑 선원들은 베테랑이 바다에 가지 않아야하는 계절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이들은 베테랑이 등을 잡고 아마추어가 멸망하는 것을 보는 계절입니다 폭풍 속에서 백만장 자 옵션 거래자는 그러한 계절을 알고 있으며 수확 시즌이 오기 전에 기다려야 만합니다. 대부분의 아마추어 옵션 거래자들 예, 파산도 많은 거래를하는 데 더 관심이 있습니다 수익성 높은 거래를하는 것보다 많은 사람들이 시장 상황이 너무 격렬하여 수익성있는 거래를하게 되더라도 서두를 수 있습니다. 이전에 언급했듯이 옵션 거래는 기본 자산에 의한 모든 매매를 크게 증폭시킵니다. 매우 혼란스러운시기에 whipsaws는 모든 옵션 거래자가 잘못된 움직임을 만들거나 stop loss point가 불필요하게 넘어지는 것을 두려워하기에 충분합니다. 백만 장자 옵션 거래자는 독수리와 같습니다. 그는 분명한 기회가있을 때만 평화 롭고 끈기있게 활공합니다. 그는 백만장 자의 옵션 거래자는 거래 기회를 파악하고, 체계적으로 거래 및 포트폴리오 관리를하며, 모든 거래를 체계적으로 처리하고, 모든 거래의 막음을 체계적으로 처리하며, 체계적으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도록 체계화되어 있습니다 거래 시간 동안 건전한 마음을 유지하기 위해 모든 거래를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로 체계화하여 손실 복구 등 막판 결정을 내릴만한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압박감에 빠져 완벽한 결정을 내릴 수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백만장 자 옵션 거래자는 모든 가능성과 대응 행동이 사전에 계획되어 있기 때문에 그러한 결정을 내리지 않습니다. 비 체계적 옵션 거래자, 특히 무역 관리 분야에서 대규모 손실과 아주 작은 이윤을 항상 내고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백만장 자 옵션 거래자는 체계적 일뿐만 아니라 고도로 훈련 된 상인입니다. 거래 계획에 충실하고 손실 포인트 및 이익 획득을 막습니다. 철두철미 한 철저한 규율을 지닌 조직이 자신의 지위가 얼마나 좋든 나쁘 든 상관없이 훈련을 받았다는 것은 백만장 자 옵션 거래자가 이익을 위해 손실이나 욕심에 대한 두려움으로 움직이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종목 거래와 달리 옵션 거래의 거대한 변동성은 무경험 종목을 무의미하게 종결 짓는 것을 겁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의 손실 포지션이 막히기 전에 막대한 손실을 입었고, 이익을 얻는 기준이 충족되지 않아도 금식을하는 순간에 탐욕스럽게 이익을 얻습니다. 이것은 동일한 의견을 가진 옵션 거래자가 다시 상황을 만듭니다 주식은 동일한 옵션 전략을 실행하면 매우 다른 결과를 보게됩니다. 대부분의 아마추어와 종종 옵션 거래자가 거래 방법 중 하나에서 잃어버린 토끼와 같이 뛰어났습니다. 장기 옵션 거래에서 단기 투기 거래로 전환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거기에 돈이 있다는 것은 스테이크를 1 분 주문한 사람과 같았습니다. 5 분 후에 파스타로 주문을 바꾸고 햄버거로 주문을 바꾸고 나서 파스타가 도착한 후 명령이 오지 않는 이유를 불평했습니다 모든 옵션 거래 전략 결과를 산출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백만장 자 옵션 거래자는 그의 계좌의 거래 및 투자 목표에 초점을 맞추고 합리적인 전략에 집중합니다. 모자는 그 목표를 성취합니다. 백만장 자 옵션 거래자와 혐오스런 옵션 거래자 사이의 자질에는 많은 차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들이 주요 차이점입니다. 이 목록을 통해 자신의 성공이나 실패를 잘 반영 할 수있게하십시오. 당신은 장기적인 옵션 거래 성공으로 표시됩니다 내부 변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귀하의 적절한 거래 스타일을 찾으려면 무료 온라인 상인 psychometric 테스트를 방문하십시오 무료 옵션 무역 교육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행운을 당신의 여행에 다음 백만 장자 옵션 상인. 당신이 주식 시장에서 만들 수있는 가장 큰 실수에 백만장 자 상인. 주식 시장은 나에게 21 세에 백만장자를 만들었고,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내가 쓴 게임의 규칙을 가르쳐왔다. 4 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내 수익 차트를 보았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지난 몇 개월 동안 두 명의 학생이 무역 이익으로 100 만 달러를 넘었고, 저와 그들 모두에게 매우 자랑스런 업적이었습니다. 블로그 동영상, 블로그 게시물, 웹 세미나, 시청 목록 및 무역 알림과 관련하여 많은 학생들이 동일한 실수를 저지르기 때문에 계속해서 계정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수 없습니다. 가장 큰 실수는 초보자 상인 만들기는 손실을 빨리 줄이지 못하고, 자존심이 통제 할 수 없으며, 잘못을 저지르고 작은 손실이 감정적으로나 재정적으로 큰 타격을 입을 수 있음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제 1 위의 주식 거래 규칙은 손실을 빠르게 줄이는 것입니다. 때로는 포지션을 종료 한 직후 입증 된 후에 큰 움직임을 보지 못했지만 이것은 자신의 계정과 재앙의 위험에 대한 자신감을 저버리지 않도록하기위한 것입니다. 또한 저의 수백만 달러 중 몇 명에게 친구들에게 가장 큰 실수가 무엇인지, 그들이 성공하기 위해 사용하는 최고 규칙이 무엇인지를 설명해줍니다. 내 친구 인 Gregg aka LX21은 1100 만에 달하는 수익 차트를 작성했으며, 입증 된 전략이없는 가장 큰 미스타 내가 볼 수있는 주식 시장은 매우 경쟁이 치열한 장소이며 돈을 가져갈 준비가 된 정교한 참가자가 많습니다. 성공의 기회를 잡으려면 상인과 투자자가 확답을해야합니다. 상인이 선상에 돈을 넣기 전에해야 할 일은 긍정적 인 기대치를 가진 전략을 찾는 것입니다. 최고의 규칙으로는 환자입니다. 인내심은 커다란 이익을 거두기위한 핵심 요소 중 하나입니다. 나는 시장의 모든 행동에 둘러싸여있다. 그러나 때로는 최선의 행동 방침은 아무 것도하지 않는 것이다. 내가 최고의 설정을 기다릴 때 최고의 돈을 기다리고 최고의 것을 기다릴 때 돈을 더 벌어 준다. 내가 10 년 이상 알고있는 폴 트루 아카 SuperTrades는 그가 만난 적이있는 다른 어떤 사람보다 더 큰 우승자를 발견했다. 그의 수익 차트를 보아라. 투자자가 거래하는 것을 보는 가장 큰 실수는 자신의 포트폴리오에 너무 큰 포지션 크기를 취하는 것이다. 거래가 그들에 대항 할 때 정지 손실을 사용하지 않음 많은 새로운 사람들이 돈을 벌고 싶어하지만 성공하기 위해서는 업무와 규율에 참여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명백한 것은 분명합니다. 그가 말한 그의 1 위 규칙. 내가 수백만 달러를 벌기 위해 사용해온 주식 시장의 가장 큰 규칙은 무역 계획을 가지고있다. 이것은 주식을 조사하고 그것이 효과가있을 때 이익을 얻는 방법에 대한 계획을 가지고있다. 나는 지난 2 년 동안 거의 3 백만의 이익을 확인했으며, 가입자들은 올해 내가 배우는 무역 계획 연구 전략을 배우면서 올해 거의 1 백만 명을 확인했다. 내 친구 Nate가 막 2 백만의 이익 표시를 넘었다. 차트를 보았지만 지혜가있다. 그는 말한다. 나는 상인들이 보는 가장 큰 실수는 그들의 눈에는 달러 기호이며, 수백 달러의 이익은 좋은 무역이 아니며, 더 많은 것을 필요로한다고 생각한다. 결국에는 더 많은 것을 필요로한다. 우승 트라 드 e를 잃어 버리는 것 당신은 어딘가에서 시작해야하며 매번 홈런을 치지 않을 것입니다. 두 번째 실수는 무역의 이유, 즉 하루 무역이 스윙 무역으로 변하는 것, 그리고 왜 지금은 잃어버린 무역이 보유 가치가 있는지입니다 그의 첫 번째 거래 규칙에 따르면, 야구와 같다고 말합니다. 일관성은 게임의 이름이고, 베이스 히트는 게임을이기는 것입니다. 홈런 리더일지도 모릅니다. 홈런 뛰기 가능성이 높습니다. 길을 따라 이익을 얻는 힘을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항상 적응하고 발전해보십시오. 당신이 가장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순간. 시장은 다시 겸손해질 것입니다. 나는 승자와 집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돈으로 실현되지 않은 이익을 더 큰 이익을위한 위험으로 생각합니다. 이 개념은 너무 단순 해 보입니다. 우승자에게 추가하는 것이지만, 우리가 익숙한 것에 반하는 것입니다. 패배자를 추가해보십시오. 놀랄 것입니다. 제 두 번째 백만장 자 인 Tim Grittani aka KroyRunner는 현재 2 22m를 만들었습니다. 나는 4 년 만에 수익 차트를보고 말합니다. 투자자들이 손실을 줄이기를 거절하는 것을 너무 많이 봅니다. 근본적인 이유 때문에 주식이 다시 돌아올 것이라고 믿거나 단순히 자신들이 틀렸다고 인정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손실 이유가 무엇이든간에, 최종 결과는 대개 게임에서 벗어나는 나쁜 거래 일 수 있습니다. CYNK와 함께 있던 일부 회사와 같이 거의 쓸모없는 회사가 될 수 있습니다. 손실을 빨리 피하기를 거부하면 계정을 날려 버릴 수 있습니다. 시장 항상 옳다. 너는 겸손해야하고 시장을 존중해야한다. 그렇지 않으면 시장이 너를 겸손하게 할 것이다. 그는 이미 베테랑처럼 들린다. 그가 말하는 최고의 거래 규칙에 관해서는. 내 성공의 가장 큰 이유는 내가 트레이드 오프라고 생각한다. 기술적 분석만으로 최근 OTC 주식 사기 여부, 또는 우량 주식 여부, 가장 편한 차트 패턴을 거래하고 있습니다. 최신 수입 또는 겉으로보기에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홍보 구름을 내 판단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나는 그 요인을 완전히 무시하고 가격 행동을하는 데 집중하라. 나의 접근 방식을 단순하게 유지하면서 문자 그대로 똑같은 거래를 계속 반복함으로써 나는 실수로부터 배우고 매일 상인으로서 더 나은 것을 배울 수 있었다. 적립되었습니다. 수백만 달러에 달하는 4 억 달러 거래자들이 거래에 대한 생각을 공유합니다. 리차드 데니스 (Richard Dennis)는 2 억 2 천만 명으로 늘어난 키가 일관성과 규율을 지키고 있다고 말합니다. 열쇠는 일관성과 규율입니다. 운이 좋게 시작한이 사업에서 누군가 돈을 벌어서 돈을 버는 것은 생각지 않습니다. 전설적인 상인 인 Richard Dennis에게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은 단지 이론이 아닙니다. 1984 년, Dennis는 23 명의 개인 거리에서 종교적으로 일련의 거래 규칙을 따르십시오. 그의 요지는 거래 성공의 열쇠였습니다. 초보 상인 중 3 명을 제외하고는 모두 100 명이 넘은 거래가 있었고 데니스는 1,000,000 베팅에서 승리했습니다. 일관된 징계가 있습니다. 또한 Futures in Motion 자문 서비스에서 가르쳐지는 내용. 인내는 2 만 5 천에서 시작하여 T-Bond 선물에서 하루에 20 억 달러 이상을 벌어들이는 엄청난 수백만 달러를 벌어 들인 Tom Baldwin을 선언합니다. 인내심 모든 직업과 같기 때문에 교육을 전혀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충분히 길게 거기에 서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받아 들여야합니다. 대부분의 설명에 따르면, Tom Baldwin은 T의 단일 개인 최대 거래자 일 수 있습니다 - 채권과 톰은 그의 성공을 인내에 전가시킵니다. 이것은 Futures in Motion의 기반입니다. Tom에 따르면, 당신은 슈퍼 트레이더가되기 위해 특별한 교육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Ken은 동의합니다. 그것을 집어 야합니다. 자연이 우리에게 진정한 불타는 열망을 주었을 때, 그녀는 또한 그들을 만족시킬 수있는 수단을 제공합니다. 승리하기를 원하는 사람들과 기술이 부족한 사람들은 그들을 도와 줄 기술을 가진 사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언제나 스톱을 사용하여 마이클 마커스 (Michael Marcus)가 30,000 명을 80,000,000 명으로 만들 것을 권장합니다. 항상 멈추지 말고 실제로 넣으십시오. 특정 시점에 유능한 상인이되어 돈을 버는 것은 당신이 배울 수있는 기술입니다. 5 천 5 백만 달러의 무역 상품으로 변신 한 Ed Seykota에게 도움을 청합니다. Seykota는 Lake Tahoe에 거주하면서 그의 사무실에서 그의 아름다움을 바라 보는 전망을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그가 원하는대로 정확하게 살면서 그의 철학자는 소원합니다. 당신이 진정한 불타는 욕망을 가지고 있다면, Ken Seehusen과 Futures in Motion 자문 서비스를 도와주는 기술을 가진 사람을 구하십시오. Ed에게 동일한 특권을 누리십시오. 전문가의 조언을위한 여권. MarketClub은 흥미 진진하고 때로는 수익성이 높은 흥미 진진한 거래 세계로가는 여권입니다. 작은 자금을 거대한 재산으로 바꾸는 것은 불가능한 꿈이 아닙니다. 믿을 수 없을만큼 성취 한 상인 중 누구도 성공을 비밀 수식으로 간주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립니다. Schwager의 방법론 17 명의 수퍼 트레이더는 크게 다양했지만 모두 한 가지 공통점이있었습니다 경험을 통해 그들은 결정적으로 행동 할 수있는 방법과 원칙을 개발했습니다 아주 성공적인 거래자의 조언이었습니다. 아담 휴이슨. 마켓 클럽 직원들은이 상인들을 인터뷰했고 그들은 모두 한 문장의 답을 가졌습니다 분명히 미국 휴일이되는 느린 뉴스 일이었습니다. 그리고이 답변들은 책에서 복사되었습니다. 대답은 우리가 말하지 않았던 이들 상인들의 인용문입니다 또는 우리가 그들을 인터뷰했다고 주장했다. 우리가 만들고 있었던 요점은이 성공적인 잘 알려진 거래자들이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특성이 동일한 특성이다. 우리가 MarketClub에서지지하는 모자. 그것은 로켓 과학이 아니며, 꽤 간단합니다. 성공적인 거래를 위해 알려진 규칙을 적용해야합니다.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사를 읽으십시오. 여러 의견 1 나는 Futures In Motion 나는이 복장에 익숙하지 않은 몇 번이고, 나는 확실히 그것에 대해 조사 할 필요가있는 것처럼 보인다 .2 위의 주석가는 우리의 이야기를 보는 욕구를 언급했다. 성공에 관한 MarketClub 회원들. 나는 완전히 동의한다. 우리가 MarketClubbers가 쇼핑을 할 수있는 곳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Gosh는 내가 낄낄 거리고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Hewison 씨는 MarketClub 삼각형을 사용하여 Forex에 배치를 중지하는 질문에 대해 훌륭한 직원입니다. 그러나 다양한 규칙에 따라 좋은 직원은 그들이 다시 배치 나는 여전히 우리에게 재미 있고 유익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MarketClubbers는 이야기하고 아이디어, 전술 등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일을 계속하십시오 Barry. 당신의 의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사회의 아이디어에 그것을 집어 넣었습니다. 일 아담. 피터 홀랜드가 말했습니다. 아담스의 견해와 거래 아이디어에 분명 감사드립니다. 삼각형은 크게 소리가났습니다. 미국 시장에만있는 동정심이 두 가지가 있습니다. 호주에 살고 호주 주식 거래를 선호하는 이유는 주로 2 가지 이유 때문입니다. 하나 나는 어두운 방과 무역에 앉아서 오전 1시에 일어나서 싫어한다. 2, 나는 내가 아는 가정 이름을 더 편안하게한다. 당신의 의견에 감사한다. 우리는 호주에 엄청나게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너의 일부분이야. 하지만 먼저, MarketClub 회원들을위한 새로운 도구를 찾아 오는 것을 보아라. 우리는 너에게 정보를 제공 할 것이다. 이 종류의 물건들은 인터넷을 통해 온다. 나는 유명한 판매 인을 위해 판매원으로부터 전화를 받았다. 누가 7500 00 무역 방법을 가르쳐줬으면 좋겠다 모두는 그들이 부자가되는 약간의 차량, 선물, 옵션, 외환 또는 주식을 얻는다 나는 거래에 관한 10 권의 책을 가져야 만한다. 그리고 그들이하는 모든 일은 나를 혼란스럽게한다. 나는 무역 주식을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다. ETFS 나는 단순한 mov를 사용한다. 나는 많은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더 이상 돈을 잃어 버리지 않는다. 화살에 대한 시험 구독이 있었고 4 ETFS를 보았을 때 나는 어떻게 돈을 벌 수 있는지 보지 못했다. 내 계정을 거래소로 옮겨서 거래 시스템을 테스트하여 결과가 어떤지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주식을 구입하고 있다면 어쩌면 화살표 시스템이 좋지 않은 필터 일 수 있습니다. 의견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역 삼각형을 사용할 때 그리고 당신은 그것들을 걸러 내고 나쁜 거래를 모두 없애 버립니다. 우리는 항상 새로운 회원들에게 거래 규칙을 따르고 그들이 어떻게 나오는지를 보도록 권합니다. 과거에는 많은 회원들에게 거래 능력에 대한 엄청난 자신감이 주어졌습니다..이 도움을 기원합니다. 모두 최고입니다, Adam. INO 화살표의 비디오를 처음 보았을 때 나는 바싹 보였고 막대의 상단과 하단에 어떻게 그려져 있는지를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에 거래가 지나치게 낙관적으로 보였습니다. 생각했습니다. 기만적이어서 제품에 더 이상 관심이 없다 나는 이미 그들이 옵션이 아니면 다른 사람들이 나처럼 생각할지도 모른다라고 그들이 진입이나 출구가 신호를 받았다고 말하는 가격에 막대를 따라 옆으로 화살표를 그릴 것이라면 더 좋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당신이 혼란 스럽다고 생각합니다. 두 가지 기본 개념이 있습니다. 추세는 과거 관측에서 나올 필요가있는 관측 가격 범위에서 결정됩니다. 따라서 추세를 파악하려면 과거 가격이 필요합니다. , 추세를 그리기 위해 개발 된 몇 가지 이론이 있습니다. 기술 분석에서 옆으로는 시장이 올라가든지 내려갈 지 명확한 징조가없는 상황을 말합니다. 당신의 개념을 명확히 해줄 수 있습니다. 기본 개념을 설명하고 명확하게 설명 할 시간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최고입니다. Adam. 솔직히 감사드립니다. 불행히도 신호를 정확하게 입력하면 채널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예술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엉망이며 어떤 경우에는 읽을 수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우리는 신호가 발생한 정확한 가격과 날짜를 알려줍니다. 우리 회사가 어떻게 운영되지 않는지 기만적이지 않은 것으로 정직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최선을 다하십시오, Adam. Jimmy Higgins가 말합니다. 마켓 클럽, Altho 저는 좋은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저는 클럽 회원으로 하여금 좋은 일이나별로 좋지 않은 거래를 많이 했었습니다. 얼마 전 클럽 서비스를 사용했고 트레이드 삼각 관계를 맺었습니다. 지금 나는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 간다 나는 수백만을 만들었다. 그러나 나는 여기 저기에 돈을 쥐어 짜낼 관리를하고있다. 회원들이 이익을 어떻게 내는지 보여줄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동기를 부여 할 수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우승자를 복사하는 것이 가장 순수한 아첨이다. 또한 자아 지미에게 좋습니다. 돌아와 줘서 고마워요. 우리는 더 많은 성공 사례를 포함시키기를 원하며, 미래에 어떤 형태와 형태로든 많이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정보를 제공 할 것입니다.

Comments